프로야구 경기결과(2020.9.15)
안녕하세요 JAYLEE Baseball입니다.
정말 올해와 같은 시즌이 또 있었을까 싶은데 선두권 경쟁, 준 플레이 오프를 향한 5위 경쟁이 정말 치열해서 매일매일 순위가 바뀌는 것 같습니다.
삼성이 5위 경쟁에서 완전히 멀어지면서 더 힘을 내는 것 같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LG에 2연승을 하더니 오늘은 KT를 7대 0으로 이겼습니다. 상위권 팀들 상대로 3연승.
다승왕 경쟁중이 뷰캐넌과 데스파이네의 선발 맞대결이어서 투수전을 예상했지만 삼성의 타격감이 너무 좋네요.
반대로 KT는 로하스, 강백호, 유한준이 부진했습니다.
뷰케넌 : 6이닝 6 피안타 2 사사구 7삼진 무실점.(13승 6패)
데스파이네 : 6.1 이닝 9 피안타(1 홈런), 4 사사구 1 삼진 7 실점(6 자책) (13승 7패)
KT도 LG와 마찬가지로 삼성의 고추가루 맛을 봤네요.ㅎㅎㅎ
SK는 요즘 왜이러죠?
최근 5연승을 달리면서 투타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도 최근 hot한 기아를 상대로 16대 1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오늘 경기는 깜짝 선발인 SK 조영우 선수의 호투가 많은 하이라이트를 받았습니다.
조영우 : 6이닝 2 피안타 1 사사구 1 삼진 무실점(시즌 2승)
최지훈과 오태곤이 나란히 4타수 3안타, 최항이 2안타(1 홈런) 4타점 4 득점으로 활약했습니다.
롯데는 키움을 8대 5로 잡으며 5위 싸움에 다시 시동을 걸었습니다.
오늘 삼성에 진 KT와 4경기 차입니다.
이번 주 초 matchup이 KT, KIA가 유리하고 롯데가 불리해 보였는데 결과는 정 반대로 나타났습니다.
3점 차에서 마무리 김원중이 조금 불안하기는 했지만 (2사 1,2루 상황) 그래도 실점 없이 잘 막았습니다.
정훈이 1번에서 2안타(1 홈런) 2 타점 2 득점, 안치홍이 9번에서 2안타 3타점 1 득점으로 활약했습니다.
한화는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이더니 LG를 연장 접전 끝에 5 대 6으로 이겼습니다.
정진호 선수는 10회 말 2사 만루에서 고우석으로부터 끝내기 몸에 맞는 볼을 세게 맞고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모습이 재미있었습니다. 좋아하기에는 너무 아프고 아프긴 하지만 이겨서 좋고 뭐 그런 거겠죠? ㅎㅎㅎ
경기는 3회 라모스의 3점 홈런(시즌 33호)과 5,6회 각각 1점씩 더해 6회 초까지 5 대 0으로 앞서 있었고 마운드에 이민호가 5회 말까지 무실점으로 잘 던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대로 끝나는 것 아닌가 했는데 한화의 뒷심이 무서웠습니다.
6회 말, 4구에 이은 대타 이성렬의 우전 2루타로 1점, 그리고 7회 말 4안타 1 4 구를 묶어 대거 4 득점하며 바로 동점으로 따라붙었고 결국 10회 말에 끝내기 밀어내기로 역전승까지! 누가 보면 우승권 경쟁하는 팀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LG 이민호 선수는 지난 경기에서 호되게 맞았는데 오늘은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갔네요. 한화라는 보약을 먹어서 그런 가보다 했는데, 오늘 경기를 보니 한화 무시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이민호 : 6 이닝 6 피안타 2 사사구 6 삼진 1 실점
NC와 두산의 잠실 경기 관련해서
알칸타라가 선발로 나서는 두산은 꼭 잡아야 할 경기라고 생각했습니다.
상대가 1위 NC이기도 하고 ACE를 내 보낸 경기 이기도 하지만 경쟁팀들의 경기일정이 유리해 보였기에 여기서 밀리면 순위권 경쟁에 불리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두산 빼고 다 졌네요... ㅎㅎㅎ 역시 야구 알 수 없어요.
롯데야 지금 열심히 할 때지만 삼성, SK 한화가 이렇게 잘해 줄지 몰랐네요 ^^
경기는 2회 초 NC가 2점을 먼저 냈지만 두산이 3회 말 연속 안타 등으로 4 득점하고 5회 안타 3개를 묶어 2 득점 6회 사구에 이은 박건우의 2루타로 다시 1 득점하면서 경기를 7대 2로 역전을 했습니다. NC가 8회 한 점을 따라붙었지만 박치국, 홍건희가 잘 막아 7대 3으로 승리했습니다.
알칸타라 : 6이닝 4 피안타 2 사사구 2 삼진 2 실점 (13승, 방어율 2.77)
박건우 : 4타수 2안타 3 타점, 정수빈: 4타수 2안타 2 득점.
오늘 경기는 젔지만 NC 권희동 선수가 홈에서 멋진 슬라이딩을 보여줬습니다.
이런 슬라이딩은 박민우 선수나 정수빈 선수 같은 날쌘돌이만 하는 건 줄 알았는데 권희동 선수도 슬라이딩 센스가 대단하네요.
권희동, 재치 있는 슬라이딩으로 득점 성공 / 2회초
주요장면
sports.news.naver.com
NC, 키움이 게임차 없이 1,2 위를 달리고 있고 드디어 두산이 3 게임차 3위로 올라왔습니다.
LG와 두산도 게임차 없이 3,4위네요.
한화, SK 삼성, 롯데 힘내라~~~